TV/연예 | 아름다운♡성(性) | 힐링/여행 | 코믹/엽기 | 문화/다큐 | 건강/다이어트 | 홈/푸드 | 뷰티/패션 | 영어공부 | 생활Tip
[Amazon] 재밌는 샤워커튼 Funny Elephant
[Amazon] Anjou Coconut Oil Hair Mask 8 o
[ebay] 뜻밖의 한류 ~ 호미~ Ho-mi Korean
[Amazon] Anne Klein Women\'s AK/1046CHCV
[Amazon] Nature Nate\'s, 32 Ounce, 100%
[Amazon] 타미 힐피거 자카드 토트백 $37.9






▷ [19+]아름다운♡성(性) ◁
성인영화에서 우리가 배워야 할 것 vs 버려야 할 것

포르노가 끓어오르는 열정을 분출할 길 없는 외로운 싱글남들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그렇다고 부부 성생활을 활력 있게 만든다는 핑계로
성인영화만 즐겨 본다면 웬만한 비주얼 자극엔 무뎌져 오히려 부부 관계에
더 소홀해질 수도 있다.
우리가 성인영화에서 취해야 할 점과 버려야 할 점에 관한 밀착 케이스 스터디.

영화만 보지 말고 직접 따라 해보자구요!
이런 건 배워둬라 Best 5

1. 서로 마주 보고 자위하기

성인영화에 약방의 감초처럼 등장하는 장면 중 하나가 바로 서로 마주 보고 각자 마스터베이션을 하는 것. 어떻게 하면 영화를 보는 사람들을 더 자극할 수 있을까에 주목하는 성인영화로서는 마주 보고 자위하는 장면만큼 비주얼적으로 강렬한 게 없을 듯하다. 서로 오럴 섹스를 해주는 것도 섹스의 흥분도를 올리는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각자 자신의 성기를 자위함으로써 상대방에게 내가 어떤 부위, 어떤 손짓을 해야 흥분할 수 있는지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실전에서 무척 효과적인 테크닉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남사스럽고 부끄럽게 그런 걸 어떻게 해요? 미쳤나 봐~” 등등의 반응, 당연히 있을 거라고 본다. 그.러.나. 그렇게 부끄러운데 어떻게 남편이랑 같이 샤워를 하고 오럴 섹스는 어찌 한단 말인가! 이제 웬만한 체위며 애무며 해볼 것 다 해봤기 때문에 섹스가 무덤덤해진 부부들에겐 가끔은 이런 비주얼 쇼크가 필요하다. 

2. 섹스할 때는 섹스에만 신경 집중!

성인영화에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으로 괴로워하는 주인공들의 눈물나는 베드신 따윈 없다. 백이면 백, 주인공들 모두 한눈에 뿅~. 그 다음 바로 침대 직행이다. 스토리? 1시간의 러닝타임 안에 다양한 섹스신을 세세하게 묘사해야 하는 만큼 이야기 구조는 아주 단순하다. 사실 단순하기 때문에 섹스신 역시 섹스 그 자체에 몰입하고 마냥 즐겁고, 흥분되게 묘사한다. 일상생활에서의 섹스 역시 마찬가지.

섹스할 때는 섹스 그 자체만 생각해야 되는데, 체위를 바꾸면서도 머릿속으로는 세금 고지서나 내일 회사에 뭘 입고 갈까 등의 생각으로 가득차 있다면 섹스의 재미는 당연히 떨어질 수밖에 없다. 공부든 섹스든 집중해야 성취도가 올라가는 법. 집중해서 재미있게 즐기려고 노력한다면 10년 차 아니 20년 차 부부라도 섹스는 언제나 신선하고 즐거울 거다.

3. 다채로운 로케이션

주인공들이 영화 내내 침대 위에서만 섹스를 하는 성인영화를 본 적이 있는가? 물론, 없을 것이다. 성인영화에 나오는 섹스 장소는 정말 다양하다. 차 속에서, 차고에서, 사무실 책상에서 혹은 정원의 벤치에서…. 스토리의 빈약함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체위 묘사와 각양각색의 섹스 장소는 포르노물의 필수 요소다. 때로 꽤 위험해 보이는(그렇다고 백주대로에서 하라는 소리는 절대 아니다!)장소에서 섹스 시도를 하면 그 리스크만큼이나 섹스가 흥미진진하다. 다른 장소에서 시도하는 게 부담스럽다면 침대의 위치를 바꾸어 분위기를 변화시키려는 정도의 노력은 할 수 있지 않을까. 

4. 격렬한 음성 효과

성인영화를 보면 주인공들이 섹스 시 잠시도 침묵하는 경우가 없다. 대부분의 성인영화 스토리상 말하는 신이 거의 없다 보니 주인공들의 목소리는 주로 섹스신에서 나누는 더티 토크나 신음소리가 전부. 영화를 보는 이들의 청각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과장되게 소리를 지르는 경향이 없지 않으나 굳이 화면을 보지 않고 소리만 들어도 금세 몸이 후끈해질 정도이니 확실히 효과는 있다. 

하기 싫은 섹스 의무방어전으로 하는 게 아닌 이상 섹스시 적절한 신음이나 피스톤 운동에 맞춘 추임새 정도는 기본 중의 기본. 이왕 따라 하는 거 포르노 배우처럼 목뼈가 빠질 듯 머리를 뒤흔들며 손가락을 입 속에 집어넣으며 음란하게 연기를 해볼 것 분위기 마하의 스피드로 업되고 남편의 코에서 코피가 팍 터지는 건 시간 문제다. 절정에서 성인영화 배우들처럼 큰소리를 내지르는 건 가정집에선 좀 곤란할 듯 이웃들에게 우리 지금 섹스해요라고 굳이 광고하고 싶다면 모를까 요런 건 둘이서 오붓하게 놀러가서 호텔에서 즐길 때를 위해 아껴두자. 

5. 적절한 의상&액세서리

포르노물에 등장하는 여배우들의 속옷은 환상적으로 야하다. 25禁 포르노 스타처럼 가터벨트 하나만 걸치고 쇼를 하는 건 무리겠지만 정교한 레이스로 된 멋진 속옷 하나 걸치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는 금방 타오를 수 있다. 그러니 뱃살 집어넣는 보정 코르셋에만 돈을 투자하지 말고 적어도 부부의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날을 기념하기 위해 야시시한 속옷 하나 정도는 구비하는 것이 센스 있는 여성의 자세 그러나 대표적인 액세서리인 가죽 채찍과 같은 물건은 우리나라 아파트 천장 구조상 잘못 휘두르다간 천장에 걸린 형광등 깨기 십상이니 주의 요망!
 
 

따라 했다간 침대에서 한 대 맞기 딱 좋다!
이런 건 배우지 말자 Worst 5

1. 여성의 온몸에 사정하기

성인영화를 보면 여성의 배에 사정하는 건 기본, 소화기에서 물을 뽑듯이 얼굴에 정액을 흩뿌리는 장면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그러나 남성의 은밀한 로망은 100% 만족시킬지 몰라도 여성들은 경악스럽다. 많이 양보해서 배나 등에 사정하는 건 애교로 넘어갈 수 있을 지 모르나 여성의 얼굴, 특히 머리에 사정했다간 남성들의 머리가 뽑힐지도 모르니 주의. 솔직히 정액 냄새, 많이 고약하다. 남성의 정액이 여성의 피부 미용에 효과적이라는 리서치 결과가 나온다면 또 몰라도 성인영화 남자 주인공의 사정 장면을 실제로 따라 하는 건 자제 요망이다. 그래도 꼭 한 번 부인의 몸에 화려하게 사정해보겠다는 남성이 있다면 앞으로 침대 시트와 이불빨래를 전담하겠다는 거래(?)를 해보는 것도 한 방법이겠다.

2. 내 몸은 실험실 개구리가 아니야!

영화에서처럼 나도 섹스할 때는 이른바 ‘멀티태스커’가 되겠다며 피스톤 운동과 함께 애무랍시고 하는데, 도가 지나쳐서 생체 해부를 하듯 여기저기 뚫어져라 쳐다보고 만지작거리는 거, 여성들에겐 소름 끼친다. 이해가 잘 안 되는 느린 남들을 위한 반대 예제. 여성이 남성의 몸이 궁금하다며 69자세를 취하다 말고 갑자기 남성의 항문을 손으로 쫙쫙 벌리는 등의 엽기적인 행동을 하면 어떻겠는가. 여성의 몸은 장난감이 아니다. 구석구석 정성스럽게 애무하는 것과 몸 여기저기 들쑤시는 것을 착각하면 안 된다. 

3. 기계적인 애무&피스톤 운동은 싫어요!

쇄골을 애무하면서 좌측위를 했더니 반응이 괜찮네 좋았어! 그리곤 한 달 내내 똑같은 방식으로 섹스를 하는 당신, 지루하다못해 안타깝다. 간만에 저녁 반찬으로 나온 해물파전이 너무 맛있다며 칭찬했더니 엄마가 한 달 내내 해물파전을 식탁에 올리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다. 영화에서 보니 오럴섹스 후 여성상위-정상위-입위-후배위 순으로 섹스를 하는 게 마음에 들어 나도 똑같이 따라 하는 것까진 좋다. 핵심은 진심이 묻어나야 한다는 것 단순히 영화에서 여자주인공이 자지러지며 좋아하는 걸 보고 모든 여성이 그러겠거니 생각하고 기계적으로 동작을 따라 해서는 안 된다. 여성의 반응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 채 자기가 좋아했던 영화의 장면들을 떠올리며 기계적으로 애무하고 섹스를 하는 건 생각만 해도 따분하고 짜증스럽다. 

4. 터프한 섹스=온몸에 멍 만들기?

성인영화를 보면 여성의 머리채를 휘어잡고 바닥에 눕힌 다음 다리에서 우두둑 소리가 날 정도로 격렬한 피스톤 운동을 하는 장면이 심심치 않게 나온다. 아, 물론 심약한 우리 남편이 평소와는 다르게 한 번쯤 이런 터프가이 놀이를 연출하는 건 대환영이겠지만 너무 열렬히 반응해주는 건 금물. 괜히 남편 기 살려준답시고 오버 반응했다가 몸 여기저기 성한 곳이 없을 테니까. 섹스는 레슬링이 아니다. 분위기는 뜨겁게 유지하되 애무는 부드럽게!

5. 처음부터 끝까지 자극적으로, 좀 더 세게?

명심할 것. 성인영화는 말 그대로 영화다. 자극적인 화면을 위해 눈빛, 애무, 인터코스 모두 다 약간은 과장해서 연출한다. 그리고 성인영화 전문 배우들은 직업이니 만큼 어느 정도의 과격한 체위나 연출은 소화 가능하다. 영화의 장면들은 어디까지나 눈이 즐거우라고 있는 거지 다 따라 하라는 건 아니라는 말씀. 특히 오럴 섹스에서 유독 거친 장면들이 많은데 좀 더 강렬한 자극을 위해 영화적(?) 연출을 하는 거니 별로 할 말은 없다. 그러나 내 눈과 몸이 즐겁자고 부인의 코를 손으로 틀어막고 좀 더 깊은 오럴섹스 연출을 도모한다든지 전희부터 체위까지 35금 S&M 성인영화를 찍듯이 난이도 높은 것만 강요하는 당신, 내기하건데 섹스하다가 부인의 발에 배를 걷어차이지 않으면 다행이다. 

진짜? 가짜? 여성의 거짓 오르가슴 흉내, 이유가 궁금해!
젖지 않아! 간단하다. 여성의 그곳이 아무리 해도 젖지 않기 때문이다. 기분 좋은 섹스, 길고 황홀한 시간을 위해선 여성의 버지나가 촉촉히 젖어야 하는 것은 필수. 콘돔을 끼든 안 끼든 상관없다. 음부가 젖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일단 그곳이 빡빡하면 여성으로서는 섹스가 괴롭고 힘들 뿐이다. 아프다고 ‘나 아프니까 일단 여기서 그만~’이라고 할 수는 없는 법. 거짓 오르가슴 흉내를 내서 얼른 섹스를 마무리짓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갑작스런 오르가슴
이제 체위 하나 바뀌었는데 갑자기 부인의 신음소리가 커지면서 나의 어깨를 손톱으로 짓누르며 오르가슴에 오르려 한다. 물론 착한 남편인 당신은 부인의 신호에 발 맞춰 사정 시간을 당길 것이다. 부인의 갑작스런 오르가슴의 원인은 간단하게 두 가지로 압축 가능하다. 첫째는 정말 오르가슴에 올라서이고 둘째는 얼른 섹스를 끝내려는 부인의 페이크이다. 뭐 정말로 갑작스럽게 오르가슴이 올 수도 있지만 섹스 횟수가 총 10번이 되지 않는 불타오르는 어린 연인들도 아니고 이런 경우는 드물다. 두 번째 이유는 분석하자면 다양하다. 들러붙는 남편이 귀찮아서 얼른 해치우고 자자는 심정일 수도 있고, 곧 케이블 티비에서 여성이 좋아하는 외화 시리즈를 시작하는 타임일 수도 있다.

몸은 여기 있으나 마음은 딴 곳에
남편은 열심히 체위에 집중하고 있는데 부인의 눈은 마치 먼 산을 바라보듯 초점이 없다. 입으로는 신음소리를 내고 있지만 자세히 보면 얼굴 근육 하나 움직이지 않고 입만 뻐끔뻐끔 침대 밑에 전기장판을 강으로 틀어놨지만 부인의 몸은 여전히 저체온증에 걸린 것처럼 싸늘 여러 가지 물증상 부인이 섹스에 전념하고 있지 않다는 건 자명한 사실 그렇다고 도중에 부인에게 딴 생각한다고 버럭 성질을 냈다간 그나마 간간히 하던 섹스 앞으론 국물도 없을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이럴 때는 서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 이런 식으로 해주면 좋아 아니면 저렇게 해볼까 등 서로 의견을 나눈다. 센스 있는 남편이라면 마음이 콩밭에 가 있는 부인으로 하여금 체위며 애무 등을 남편에게 직접 주문며 섹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한다. 

때로는 인스턴트식 섹스가 땅길 때도 있다!
퀵 섹스 TIP 무드 연출 따윈 과감히 무시
전희도 생략한 마당에 무드 연출에 쓸 시간은 없다. 향기로운 초 은은한 음악 따윈 잊자 거실에 시끄럽게 틀어놓은 TV도 신경 끌 것 퀵 섹스의 묘미는 발목 언저리에 달랑거리는 팬티도 잊은 채 재빨리 격렬하게 치르는 것 오히려 이런 것이 세심하게 분위기를 연출했을 때보다 더 흥분될 때가 있다.

여성의 그곳이 젖었는지 꼭 확인할 것
아무리 5분안에 섹스를 해치운다고 하더라도 여성의 음부가 젖지 않으면 말짱 꽝 젖지 않은 채 섹스를 했다간 콘돔이 찢어지는 등의 우려는 물론 서로 아프기만 할 뿐 여성이 좀 늦게 젖는 편이라면 손으로 애무하기보다는 남성의 혀로 그곳을 직접 애무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체위는 여성상위가 효과적
아무리 5분안에 승부를 내는 퀵 섹스라지만 약간의 시각 효과와 애무는 필요하다. 서로의 몸을 적절히 애무할 수 있고 몸을 빨리 덥히는 데는 여성상위가 최고 이때 남성이 침대 위에 누워서 하기보다는 의자 위에서 여성 상위 자세를 취하면서 서로 마주 보는 것이 분위기를 빨리 업시키고 휘몰아치듯 섹스를 끝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습관적으로 하는 것은 금물
이것저것 생략하고 바로 인터코스에 돌입하는 퀵 섹스가 때로는 풍성한 전희와 후희가 있는 섹스보다 재미있고 좋을 때가 있다. 그러나 퀵 섹스를 습관적으로 하는 것은 금물 5분 섹스마저 자칫 기계적이고 따분하게 느껴져 아예 섹스 자체에 흥미를 잃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퀵 섹스는 어디까지나 분위기 전환용으로 한 번씩 하는 걸로 아껴두어야 한다.



  0
3500

◈ 추천 웹툰 ◈
[19+ ] 조건 1회 무료보기
[19] 은밀한 장난 1회 무료보기
비비 1화 무료보기
[19+] 섹시사 병원 1회 무료보기

ikoreantv.com is contain only links to other sites on the Internet. We do not host or upload any video, films, media files.
ikoreantv.com is not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compliance, copyright, legality, decency, or any other aspect of the content of other linked 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hosters.